두닷 가구가 모여있는 매장, 송도쇼룸 구경~




신혼가구 알아보느라 느므 정신없는 우리둘;;;

정말 인터넷의 홍수속에서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못 고르겠고, 오프라인 매장도 가면 갈수록 올드하고 마음에 안든다;;;

그냥 멍~한 상태의 연속.


그 와중에 갑자기 생각난 브랜드! 디자인가구로 입소문 많이 난 두닷 DODOT !

나는 4년 전에 책상을 직접 구매하고 지금까지 잘 이용하고 있는데,  심플한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이 지금도 마음에 든다.



그래서 부천에서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이 어디있나 검색해보니 바로 인천 송도에 있었네?

바로 두닷 송도쇼룸에 찾아갔다.





두닷 송도쇼룸은 송도 홈플러스 내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인천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 2번출구로 나오면 갈 수 있다.

판교소룸과 강남쇼룸도 있는데, 인천/부천쪽에는 이게 유일하네.






쇼룸이라고 해서 다른 가구점 같이 가구만 미로처럼 잔뜩 있을줄 알았더니,

각종 홈데코 상품들도 이쁘게 진열되어 있다.


쿠션부터 시작해서 시계, 소이캔들, 욕실용품... 등등

다른 홈데코 전문매장처럼 상품종류가 많진 않지만, 그래도 나름 구경할만하게 진열되어 있다.

역시 디자인이 강점인 곳이라 그런지 진열되어 있는 모습이나 상품들이 꽤 괜찮았다. 






우리같이 신혼부부 가구 준비하는 사람들은 정말 고민이 많을듯.

소파를 패브릭 원단으로 해야하나... 가죽 쇼파로 해야하나...


이케아도 갔었지만 그 가격의 소파는 차마 못사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두닷의 쇼파들은 디자인 측면에서는 우리의 취향 저격이었다.

쇼핑객 앉으라고 매장 앞에다 놓은 소파들도 정말 이뻤다.






특히!!! 단종상품현장판매 상품인 이 소파는! 무려 카우치형에다가 리클라이닝 기능까지 다 가능하다.


어쩌지... 관람객들이 수천번도 앉은 이 소파....를 우리가 마음에 든다고 사야하나... 

근데 가격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다. 원래 인터넷 판매가격보다 31만원이 저렴한 진열상품!

이제 단종되어 유일하다는 심리까지!


결과는... 나중에 이 소파가 너무 마음에 들어 3일뒤에 매장에 다시 왔을 때는 이미 판매가 되었다. ㅠㅠ






이런 이쁜 장도 거실에 놓을까도 생각해봤지만, 여자친구의 대답은 단번에 "놉!"

ㅋㅋㅋ






우린 식탁도 보고 있으니까 한번 살펴본다.

그동안 가구단지 다른 매장에 봤던 디자인 보다는 확실히 마음에 쏙 든다. 내구성이나 재료는 어떻게 되는지 써봐야 알겠지만!


지금 내가 4년동안 쓰고 있는 두닷 책상을 보면 내구성도 좋고, 디자인도 질리지 않으니 

시간 지나도 괜찮을 것 같다.






지금 내방에 쓰는 책상도 그렇고 공부책상이나 의자 같은 것이 심플하고 깔끔하다.

그리고 두닷 가구들은 전반적으로 밝은게 마음에 든다.





침대 프레임도 심플한 디자인과 아주착한 가격이 마음에 쏙 든다.

다만, 앞에서 말했지만 내구성이나 가구 재료는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겠다. 원목을 100% 쓰는건 아닐테니... 

합리적인 가격이면서 디자인이 좋은 가구를 찾는 사람이라면 정말 마음에 들어할 브랜드다.


깔끔하고 밝은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드는 두닷가구!






이 TV 거실장은 여자친구가 마음에 들어했다.

나도 이날 다른매장에서 봤던 약간 아쉬웠던 거실장보다는 마음에 들었다! 이걸로 할까? ㅎㅎ


두닷몰 싸이트를 보게되면 가구 품목에 '전시된 쇼룸' 아이콘이 나온다.

그 상품이 그 쇼룸에 전시된 거라보면 되는데, 마음에 드는 가구들은 이렇게 직접 와서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두닷 송도쇼룸! 마음에 드는 가구도 몇개 찜해놨음~

저번 쇼파처럼 머리에 계속 맴돌면 바로 와야지! ㅎㅎ

+ Recent posts